지구정복

[용인 카페] 넓직하고 한적하고 여유로운 <CR커피>🙆‍♂️😊☕ 본문

이것저것/식당

[용인 카페] 넓직하고 한적하고 여유로운 <CR커피>🙆‍♂️😊☕

eeaarrtthh 2022. 9. 8. 22:28
728x90
반응형
SMALL

가족들이랑 앞에 오리킹에서 밥먹고 바로 앞에 CR카페를 갔다.

 

2층이고 왼쪽 오른쪽 계단이 있다.

 

내부는 아래처럼 엄청 넓다!

 

메뉴는 다양한데

오리킹에서 밥먹고 영수증 보여주면 

 

한 사람당 음료 2000원 할인 또는 2000원짜리 아이스크림을 주신다. ㅎㅎㅎ

우리 가족4명은 음료할인을 받았다.

 

앗 급하게찍느라 살짝 흔들렸다 ㅎㅎ

암튼 인테리어도 굉장히 느낌있다

 

저녁에 밖에 날씨가 추워서 얼죽아 회원 잠시 탈퇴하고 차를 마셨는데

생강차, 뜨아, 히비스커스 모두 맛있었다.

 

 

가족들끼리 음료마시면서 다이소에서 산 메모리 게임 했는데 재밌었다 ㅎㅎ

 

 

 

 

총점: 굿굿굿굿굿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