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정복

[코엑스 맛집] 여름엔 이거 안먹으면 간첩이야!@🙉🍜 <미사리밀빛초계국수> 본문

이것저것/식당

[코엑스 맛집] 여름엔 이거 안먹으면 간첩이야!@🙉🍜 <미사리밀빛초계국수>

eeaarrtthh 2022. 9. 11. 09:07
728x90
반응형

코엑스에서 점심으로 초계국수를 먹었다 ㅎㅎ

위치는 여기!

스타필드 지하 1층에 있다.

 

메뉴는 다양하고 국밥도 있다 ㅎㅎ

 

 

 

그냥 느낌있어서 한 컷1

그냥 느낌있어서 한 컷2 찍고나니깐 엄청 예쁜 느낌은 없네 ㅎㅎ

 

우리는

초계국수, 버섯닭계장칼국수, 만두 2알 시켰다.

 

초계국수는 진짜 맛있었다 ㅠㅠ

역시 여름엔 초계국수

 

버섯닭계장칼국수도 국물 진짜 좋고 맛있었다!

 

간단하게 만두 2알 ㅎㅎ만두도 촉촉하고 굿굿

 

 

직원분들 서비스도 너무 좋고 친절하셔서 맛집 인정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