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정복

[용인 맛집] 용인의 오리고기 킹으로 등극하다!! <오리킹>🥘🥩🦢 본문

이것저것/식당

[용인 맛집] 용인의 오리고기 킹으로 등극하다!! <오리킹>🥘🥩🦢

eeaarrtthh 2022. 9. 8. 22:18
728x90
반응형
SMALL

 

가족들이랑 용인의 오리킹 이란 오리고기 음식점을 갔다. ㅎㅎ

 

 

 

외관부터 넓다.

 

아래처럼 주차장도 넓어서 편했다 ㅎㅎ

 

우리 가족은 4명이서 오리킹세트 하나돌솥밥 2개 추가했는데 배불리 먹었다 !!

 

 

실내도 넓직넓직하고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하신데 

뭔가 서빙하시는 분들이 사장님 눈치 보는 느낌? ㅎㅎ 암튼 모두 친절하셨다.

 

 

오리고기 떼깔이....미쳤었다. 지금 다시보니깐 또 먹고 싶네 ㅎㅎ

아래처럼 생오리고기 주고 훈제오리도 준다! 아쉽게 훈제오리는 먹느라 정신팔려서 사진을 못찍음 ㅠㅠ

 

오리고기 다먹을 때쯤 탕 준비해달라고 말씀드리면 오리탕 주시는데

국물이 진짜 맛있다 ㅠㅠ

탕에 오리고기는 좀 질긴데 원래 오리가 그런 것 같다 

 

암튼 탕도 굿굿

 

위에 탕에 아래 돌솥밥 같이 먹으면 진짜 밥도둑이다...

 

 

 

총점: 👍👍👍👍👍

 

나중에 또 와야지 ㅎㅎ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