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정복

[맛집] 고속터미널역 전설의 치킨집!! <한신치킨호프> 본문

이것저것/식당

[맛집] 고속터미널역 전설의 치킨집!! <한신치킨호프>

eeaarrtthh 2022. 5. 10. 23:42
728x90
반응형

 

 

 

저녁시간마다 사람들 바글바글한 

고속터미널 치킨 맛집

 

<한신 치킨호프>!!!!

 

간판은 되게 허름하다 ㅎㅎ

 

저녁 6시쯤? 갔는데도 아래처럼 사람들 바글바글...

다 먹고 나왔을 때는 사람들 줄 서있었다!!

 

우리는 반반치킨과 얼큰수제비 시켰다 ㅎㅎ

 

진짜 수제비 안먹은지 백만년쯤 된거같은데

오랜만에 먹으니깐 진짜 맛있었다 ㅋㅋㅋ

 

대부분 테이블 이거에 소주마시는데 우리는 건전히 콜라~!

 

사람들 바글바글 사진2

 

치킨도 대박맛있음 ㅠㅠ

보통 이런 옛날느낌의 양념치킨 먹으면

한약맛? 비스무리하게 나는데

이건 진짜 양념도 맛있고 그런 맛 1도 없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후라이드에 소금찍어먹는거 좋아하는데

여기는 기본으로 소금이 나온다....! 

소금나왔을 때부터 나는 이미 무장해제...

 

 

 

총점: ★★★★★

 

 

But, 테이블이 오래돼서 수평 안맞는다 ㅋㅋㅋ그래서 휴지 끼워놓았고

테이블간 간격이 좁다보니 옆테이블 하는 얘기, 옆옆테이블 얘기, 옆옆뒤 테이블 얘기 등등등

 

너무 잘들린다 ㅋㅋ

특히 내 대각선 뒤에 여자3명 오신 테이블 있었는데

다들 성량이 좋으셔서 남자친구얘기, 남사친얘기 다 들을 수 있었다 ㅎㅎ

 

암튼 맛있으니깐 별 5개!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