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정복

[춘천여행] 결혼식 올려도 어색하지 않을 <산토리니 카페>🥺 Santorini 본문

이것저것/식당

[춘천여행] 결혼식 올려도 어색하지 않을 <산토리니 카페>🥺 Santorini

eeaarrtthh 2022. 5. 16. 22:35
728x90
반응형
SMALL

 

 

산토리니 카페를 갔다

갔더니 SNS의 인기를 체감했다.

사람들 진짜 많고 앉을 자리가 별로 없었다 ㅠㅠ

 

일단 아래 사진에는 없지만

판매되는 빵이 진짜 많고

다 맛있어보여서 다 먹고 싶었지만 ㅠㅠㅠ

배불러서 간단한 생크림빵과 음료 마셨다 ㅎㅎㅎ

 

 

음료도 대박 맛있었음 !~!!

1층 자리 없어서 2층으로 갔다!! ㅋㅋㅋㅋ

2층이 훠어어어어어씬 전망도 좋고 쾌적함 ㅎㅎ

 

비 온 뒤라서 그런지 날씨가 살짝 어둡지만 

그래도 경치는 최고....!😟

 

산토리니 건물 외관 ㅎㅎ

 

내 얼굴은 가림 ㅎㅎ

 

총점: ★★★★★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