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정복

[여의도 맛집] IFC몰의 전설의 멕시코음식집 <온더보더>🌮🥂😝 본문

이것저것/식당

[여의도 맛집] IFC몰의 전설의 멕시코음식집 <온더보더>🌮🥂😝

eeaarrtthh 2022. 9. 18. 21:05
728x90
반응형
SMALL

여의도역 IFC몰 지하에있는 온더보더에 갔다

 

위치는 여기!

 

금요일 저녁에 갔는데 웨이팅은 없었지만 거의 만석이었다

예약을 필수로 하는 것을 추천한다. ㅎㅎ

 

 

메뉴가 진짜 많아서 고르는데만 거의 10분? 걸린거 같다 ㅋㅋㅋ

 

메뉴는 아래 링크 참조!

https://ontheborder.co.kr/FoodMenu/menuList/45/48

 

ON THE BORDER

MEXICAN FOOD & CANTINA

ontheborder.co.kr

 

 

먼저 메뉴 시키기전에 나쵸주는데 

맛있어서 메뉴고르면서 계속 먹었다 ㅎㅎ

 

우리는 두명이서

퀘소볼, 보더샘플러, 치킨또띠아수프

를 시켰다.

 

 

아래는 퀘소볼인데 

나쵸를 여기에 찍어먹으니깐 더 맛있었다!!!

 

 

아래는 치킨또띠아 수프인데

사진은 뭔가 맛없게 보일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 육개장맛?이 나서 맛있었다 ㅎㅎ

 

멕시코 음식이 대체적으로 느끼한거 같은데

이 수프가 있어서 좀 괜찮았다

 

드디어 메인 메뉴인 보더샘플러이다!

아래 노란색 소스같은게 위에서 봤던 퀘소볼이었다..

똑같은 건줄 몰랐네 ㅎㅎ

 

근데 솔직히 기대한 것보다 좀 그랬던게

퀘사디아랑 스택나쵸는 맛있었는데 

치킨플라우타(아래 사진에서 맨 위에 있는 음식)은 별로였다..

 

무슨 고구마 맛이 나는느낌...?

 

 

음 개인적으로 다음번에 온더보더 오면

퀘사디아나 스테이크, 타코샐러드 이런걸 먹어보고 싶다 ㅎㅎ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