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정복

[삼성역 맛집] 고기계의 신세계는 바로 <신도세기>🥩🍗😋 본문

이것저것/식당

[삼성역 맛집] 고기계의 신세계는 바로 <신도세기>🥩🍗😋

eeaarrtthh 2022. 9. 18. 20:25
728x90
반응형
SMALL

 

 

돼지고기를 먹으러 삼성역의 신도세기에 갔다 !

저녁시간때 손님 많으니 꼭 예약해서 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삼성역 4번출구로 나와서 100m정도 걸으면 지하로 내려가는 길이 있다 ㅎㅎ

 

아래는 가게 입구의 사진

모형 고기들이 먹음직스럽게 전시돼있었다 

 

와인도 있었는데 와인 취미는 없어서 ..ㅎㅎ

 

아래는 메뉴 사진들이고 한우부터 해서 돼지고기 등 다양한 종류의 고기가 많았고

모두 고기가 좋아보였다!

 

 

우리는 SGP 통삼겹과 목살을 시켰다!

아래는 고기찍어먹는 맬젓인데 굿굿!

 

 

 

드디어 목살과 삼겹살 등장... 다시보니 군침도네

 

첫 번째때는 직원분이 구워주시고

두 번째부터는 우리가 직접 구워야 했다 ㅎㅎ

계속 구워주시는 줄

 

와 고기 색깔진짜 대박

 

초점이 소금에 잡혔지만 ㅋㅋㅋ

암튼 다 구워진 삼겹살의 영롱한 자태가 굿굿

 

다 먹고 나서는 이렇게 볶음밥을 시켰는데

볶음밥도 대박이었다 ㅎㅎ

 

 

삼성역에는 진짜 맛집이 너무 많은 거 같다 ㅠㅠ

 

신도세기 완전 강추~!!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