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정복

[강남역 맛집] 강남역 돼지고기 어디서 먹어?? 여기서! <고기꾼 김춘배>😎🥩🍖 본문

이것저것/식당

[강남역 맛집] 강남역 돼지고기 어디서 먹어?? 여기서! <고기꾼 김춘배>😎🥩🍖

eeaarrtthh 2022. 9. 18. 21:15
728x90
반응형
SMALL

친구들과 모임이 있어 강남역에서 저녁을 먹었다 ㅎㅎ

 

고기꾼 김춘배의 위치는 여기!

 

건물 3층인데 

엘베내려서 문이없어서 당황했는데

문이 신기하게 아래처럼 되어 있었다 ㅋㅋㅋㅋ

 

신기한 회전문이었다 ㅎㅎ

 

인원이 5명이어서

고기 두주먹 + 고기 한주먹 + 반반냉면 4개 + 소주/맥주/음료

먹었는데 딱 좋았다!

 

고기 질이 굿굿!

 

처음에 간단하게 요깃거리로 돼지껍데기를 주신다 ㅎㅎ

 

굽기 시작!

 

신기하게 버섯에 음식점 이름이 새겨져있다 ㅎㅎ

 

역시 고기 다먹고 마무리는 냉면~!

 

 

사람도 많아서 예약하고 오면 좋을 것 같고

고기도 맛있어서 좋았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