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정복

[코엑스 카페] 커피와 티라미수가 잘 어울리는 <가배도>🤗☕ 본문

이것저것/식당

[코엑스 카페] 커피와 티라미수가 잘 어울리는 <가배도>🤗☕

eeaarrtthh 2022. 9. 18. 20:41
728x90
반응형
SMALL

코엑스에 있는 가배도 카페에 갔다!

위치는 여기~!

 

지하 별마당 도서관 근처 에스컬레이터에서 1층으로 올라와서 갈 수 있고

1층으로 오면 아래 지도의 위치에 있다

 

입구는 완전 일본 느낌이 난다 ㅎㅎ

 

대표적인 메뉴는 다음과 같다

판나코타는 예전에 신논현점에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다!

 

매장은 다음과 같이 넓고 자리가 많다

 

우리는 티라미수 2개랑 음료를 시켰다 ㅎㅎ

 

티라미수 딱 적당하고 맛있었다

 

 

지하 스벅 사람 너무 많던데 

가배도 자리많아서 여유롭게 디저트먹고 음료 먹기 좋았다 ㅎㅎ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