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정복

[강릉여행] 진짜 진짜 깊고 재밌는~!! <천곡황금박쥐동굴> 본문

이것저것/여행

[강릉여행] 진짜 진짜 깊고 재밌는~!! <천곡황금박쥐동굴>

eeaarrtthh 2022. 5. 9. 21:33
728x90
반응형
SMALL

 

 

가족들과 천곡동굴을 갔다

시설은 완전 잘 되어있다.

전체 경로에 모두 안전 손잡이 및 조심하라는 문구 안내도 다 되어 있다.

 

 

 

중간에 이렇게 동굴에 레이저로 예쁘게 해놓았다 ㅎㅎ

 

자주 등장하는 울 어무니 ㅎㅎ

 

 

지옥굴이랑 이승굴? 있는데 60세이상 출입금지라고하고

혼자서 들어가기에 무서워보였다... 사진 안찍은거 후회 ㅠㅠ

 

아무튼 들어가면 완전 쪼그려 앉아서 오리걸음으로 걸어야 했다 ㅋㅋㅋ

근데 오히려 좁은 길 비집고 다니니깐 재밌었다 ㅎㅎ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